반응형

안소영 나이 남편 프로필 배우 영화 아들

 

 

 

박원숙의 같이삽시다 시즌3에 출연하고 있는 안소영 배우입니다.

현재 박원숙, 혜은이, 안소영, 안문숙이 출연하고 있는데요.

남해, 평창, 포항을 거쳐 여주에서 촬영중이죠.

1979년 '내일 또 내일' 작품으로 데뷔한 안소영 배우입니다.

 

안소영

 

안소영 배우는 1982년 영화 애//마//부//인을 통해 뜬 배우이기도 해요.

안소영, 임동진, 하명중, 하재영이 출연했던 영화로 그 이후 여러 부인시리가 나오기도 했죠.

정인엽 감독의 영화로 서울극장에서 개봉해 31만명 관객수를 기록했습니다.

하지만 안소영 탤런트 이미지가 섹시한 콘셉트로 고착화되버렸죠.

 

 

안소영

 

오늘은 안소영 실제 나이 등 자녀, 고향 프로필 정보 소개할게요.

과거 ‘선데이서울’의 수영복 화보도 찍었던 안소영인데요.

이러한 이미지로 광고 cf도 끊겼었다고 해요.

결국 안소영은 활동을 중단하고 미국으로 가기도 했는데요.

 

여주 1박2일 나들이 (성흥분식, 재상막국수, 금룡)

 

 

사실, 한국에서 결혼을 했었습니다.

정확히는 미혼모 생활을 하였는데요.

아들을 낳았어요. 아들의 친부가 이혼남 아닌 유부남이란 사실을 알게 된 것이었죠.

 

 

 

배우 안소영 나이는 1956년생으로 69세입니다.

EBS 1TV '리얼극장 행복'을 통해 아들 황도연 군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아들은 군대를 다녀왔어요.

안소영 본명은 안기자입니다.

 

 

안소영 종교는 불교에요. 학력정보로는 정화여자상업고등학교 졸업입니다.

백상예술대상 여자신인연기상을 수상한 안소영입니다.

참고로 아이 아빠는 이미 사망을 했다고 하네요.

 

 

홀로 아들을 키운 싱글맘 안소영 배우입니다.

아이 아빠는 스키를 타면서 만났다고 해요. 안소영은 그동안 복면가왕, 보이스트롯 등에 출연했구요.

2022년 김영란과의 인연으로 같이 삽시다 게스트 출연 후에 고정 합류를 했습니다.

 

 

 

안문숙과는 신인 때 만난 적이 있던 사이였죠.

안소영 산딸기 영화 역시 비슷한 장르 영화입니다. 아무튼 다시 복귀를 하게 된 안소영 배우입니다.

2015년 돼지 같은 여자, 2017년 미옥 영화에 출연했어요.

 

 

현재 영화 촬영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안소영 키는 161cm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에요. 평소 성격은 굉장히 털털한 성격이라고 해요.

 

20240125 안소영

 

안소영은 미국에서 순두부 식당 장사를 하기도 했었습니다.

백화점 매대 판매, 모피 사업 등을 하며 남대문 새벽시장에서도 일했었다네요.

한국에선 뜨거운 홍차와 같이 뮤지컬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앞으로 좋은 작품 만나서 좋은 연기 보여주었으면 좋겠어요.

 

안소영

 

안소영 응원합니다.

학창시절 집에서 받은 학원비로 등록금 못 내는 친구들을 도와준 적도 있었다고 해요 평소 심성도 고와보여요.

안소영 출연 영화로는 티켓, 여자여자, 합궁, 아름다운청년전태일, 미움의 세월 등이 있습니다.

 

 

그 섬에 가고 싶다는 완도에서 찍었어요.

안소영은 힘든 영화도 많이 찍고 고생도 많이했어요. 제주도에서 해장국 장사도 한 적이 있었다네요.

안소영 가족으로는 남동생, 아들이 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