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효범 나이 프로필 고향 남자친구 결혼

 

 

 

최근 골든걸스 예능에 출연한 신효범 가수입니다.

신효범은 그동안 나는 가수다, 불타는 청춘, 골때리는 그녀들을 통해 이름을 알렸습니다.

한국의 휘트니 휴스턴으로 불리는 신효범입니다. 신효범 가창력이야 워낙 유명한데요.

모르시는 분도 많더라구요.

 

 

1989년 1집 앨범 '사랑을 누가'를 통해 데뷔한 신효범입니다.

1988년 MBC 신인가요제에 출연해 금상을 받았죠.

신효범 히트곡으로는 난 널 사랑해 노래가 있습니다. 신성호 작곡 엄승섭 작사 노래인데요.

 

 

 

가요톱텐 2주 연속 1위를 하였죠. 노래 좋아요.

신효범 전성기 때 1년에 세금 5천만 원을 냈었다고 하는데요. 즉 10억 정도를 벌었었다고 합니다.

오늘은 가수 신효범 프로필 소개할게요.

 

 

신효범 고향은 경기도 가평군입니다.

신효범 키는 170cm입니다. 가족으로는 부모님, 언니가 있습니다. 언니가 세명이나 있는데요.

가수 신효범은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신효범 학력은 송곡여자고등학교 졸업입니다.

신효범 나이는 1966년생으로 58세입니다.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 언제나 그자리에 히트곡도 있습니다.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 노래는 이상규 작곡 작사인데요.

 

신효범

 

2020년 슬기로운 의사생활 드라마에서 전미도가 불러 역주행하기도 했습니다.

신효범은 바보엄마, 겨울새, 애정만만세 등 OST에 참여했습니다.

그동안 불후의 명곡, 복면가왕 등 예능에 출연했어요. 반려견과 반려묘를 키우고 있는 신효범입니다.

 

20231027 신효범

 

신효범 연관검색어에는 남자친구가 있는데요.

과거 결혼을 하고 싶었던 남자가 딱 1명 있었다고 밝힌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 남자가 결혼을 원하지 않았다고 하죠.

신효범은 비혼주의자는 아니라고 해요.

 

신효범

 

신효범 소속사는 라디오스타 엔터테인먼트입니다.

국기원 태권도 홍보대사로도 활동하였는데요. SBS 연예대상 쇼·스포츠 부문 우수상을 받기도 한 신효범입니다.

골때녀에서는 FC 불나방 팀에서 활동했어요. 현재는 하차했습니다.

 

 

 

지금까지 9장의 앨범을 발매한 신효범입니다.

평소 취미는 골프라고 해요.

털털한 성격으로 잘 알려진 신효범 가수입니다. 전원생활을 하고 있으며 방송을 통해 집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인순이, 박미경, 신효범, 이은미 등이 출연하는 골든걸스 방송입니다.

박진영 프로듀서가 프로듀싱을 맡습니다. 신효범은 인순이와 나는 가수다에 함께 출연했었어요.

가수 신효범은 데뷔 초 최재훈과 같은 소속사였구요. 올림픽과 시기가 겹쳐 힘들었다고 해요.

 

 

신효범 신곡도 기다리고 있습니다.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