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한용 나이 배우 프로필 아내 국회의원 고향

 

 

 

정한용 동명이인으로는 시인, 배구선수 등이 있는데요.

최근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했던 정한용 배우입니다.

정한용 고향은 충청북도 충주시입니다.

초등학교 때 서울로 유학을 왔다고 하는데요.

 

 

참고로 배우 정한용 전 재산은 모두 다 부인 명의로 되어있다고 하네요.

정한용 배우는 과거 정치인 경력이 있는데요. 대한민국 제15대 국회의원 출신입니다.

당시 지역구는 서울 구로구 갑이었구요.

 

 

정한용

 

새정치국민회의 소속이었습니다.

그 후 새천년민주당을 거쳐 자유민주연합 소속이었던 정한용 배우에요. 제16대 국회의원 선거에도 출마했으나 낙선하였구요.

정한용은 배우 복귀를 하였습니다.

 

 

정한용은 2020년 충청의미래당 정당 창당을 하기도 했구요.

현재 당명 변경을 하여 내일로미래로가 되었습니다.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때 여러 후보가 출마했지만 국회의원으로 뽑히진 않았어요. 오늘은 배우 정한용 프로필 정보 소개할게요.

배우 정한용 나이

 

 

 

서강대 연극반을 통해 연기를 시작한 정한용인데요.

정한용 학력은 경기중학교, 경기고등학교, 서강대학교 경제학과 졸업입니다.

원래 꿈은 금용인이었다고 하는데요. 뉴욕 대학교 대학원을 다니기도 했습니다.

 

 

정한용 소속사는 아이티이엠입니다.

그동안 알약방, 아침마당, 인생다큐 마이웨이, tv는 사랑을 싣고 예능에 출연했어요. 정한용 나이는 1954년생으로 71세입니다.

최근 드라마에서는 주로 회장님 역할로 많이 출연하는 정한용인데요.

 

 

정한용은 1979년 TBC 22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였습니다.

동기로는 오혜림, 이기선 등이 있어요. 정애리와는 과거 함께 영화를 찍은 적이 있구요.

부부 연기를 했던 정한용이에요.

 

 

 

정한용은 꼬리표를 달고 다니는 남자 책을 저술하기도 했습니다.

배우 정한용 유튜브 채널입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qN7ok-2bMsTxzof6WXRgkQ

참고로 정한용 어머니는 작년 별세하였습니다.

배우 데뷔는 친구 따라 갔다가 데뷔하게 되었다네요.

 

 

정한용은 늙은 부부 이야기 등 연극에 출연했구요.

그동안 평행이론, R2B: 리턴 투 베이스 영화에 출연했습니다. 정한용은 원래 딸이 있었는데요.

딸이 태어나서 6개월만에 사망하였다고 합니다. 폐렴이었어요.

 

 

정한용은 과거 사업을 진행하기도 했는데요.

‘젊음의 행진’ 구성작가 활동도 한 적이 있었다고 합니다.

정한용 출연 드라마로는 연인, 누가뭐래도, 하늘의 인연, 장영실, 마녀의성, 개과천선, 당신뿐이야, 프레지던트, 부자의 탄생, 아이리스 등이 있습니다.

그밖에 천국의 계단, 아파트, 애정의 조건, 영웅시대, 사랑을 위하여 드라마에도 출연했습니다.

 

 

영화 '프리티 우먼'을 인상 깊게 봤던 정한용인데요.

아내를 위해 할리우드에서 옷을 사준 적이 있다고 해요. 정한용은 외동아들인데요.

어머니는 일제시대 만주의 명동학교에서 공부를 했던 신여성이었다고 하죠. 아버지가 사업실패를 하였구요.

 

 

어머니가 공장 경리로 일하며 아들 정한용을 키웠다고 합니다.

배우 정한용 데뷔작은 TBS 드라마 ‘욕망’입니다.

연극 '서쪽나라의 멋쟁이' 연출에도 참여했던 정한용 배우입니다. 정한용은 김대중 대통령 권유로 정치에 입문하였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