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철민 배우 나이 아내 프로필 학력

 

 

 

최근 불후의 명곡에 출연한 이철민 배우입니다.

2024 배우의 명곡 특집으로 이철민은 오늘 같은 밤이면 노래를 불렀습니다. (박정운 원곡)

악역전문 배우로 이름을 알린 이철민 배우입니다.

이철민 소속사는 생각엔터테인먼트로 알려져 있는데요.

 

 

사명을 바꿈으로써 현재는 무소속으로 바뀌었어요.

1991년 영화 장군의 아들2로 데뷔한 이철민입니다. 아무래도 눈빛과 인상으로 악역을 많이 맡았구요.

오해도 많이 받았었다고 해요.

 

 

 

이철민은 결혼을 한 기혼자구요.

그동안 자기야 백년손님, 공무가 머니? 등을 통해 가족들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오늘은 배우 이철민 아내 등 프로필 정보 소개할게요.

이철민 학력은 대륜고등학교, 서울예술전문대학 연극과 졸업입니다.

 

 

서울예술전문대학 동기로는 신동엽, 안재욱, 황정민, 류승룡 등이 있습니다.

90학번이구요. 이철민은 재수를 하였구요. 학교 다니면서 데뷔했습니다.

그래서 황정민, 류승룡보다 먼저 데뷔를 했다고 하는데요.

 

 

 

무명생활을 겪게 된 이철민 배우입니다.

이철민 키는 178cm입니다.

배우 이철민 고향은 대구광역시에요. 이철민 나이는 1970년생으로 55세입니다.

 

 

이철민 가족으로는 아내, 딸, 아들이 있구요.

딸 이신향 양은 꿈은 배우라고 합니다. 그래서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를 나왔죠. 1999년 결혼한 이철민인데요.

무명이어서 수입이 없었구요.

 

 

역할을 가리지 않고 작품활동을 하였습니다.

이철민은 사람들이 자신을 몰라보면 딸이 실망을 할까봐 마스크를 쓰고 다니기도 했어요. 2012년 태어난 늦둥이 아들 이태건 군입니다.

공부가 머니 방송을 통해 부부의 다른 교육관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철민 출연 연극으로는 얼음, 서툰 사람들 등이 있구요.

최근 고려거란전쟁 드라마에서 강민첨 역할을 맡았습니다.

배우 이철민 출연 드라마로는 멘탈코치 제갈길, 날아라 개천용, 보좌관, 어비스, 사의찬미, 블랙, 듀얼, 닥터탐정, 라이어게임, 가시꽃, 히어로, 라스트, 한반도 등이 있습니다.정말 많아요. 삼성 라이온즈 팬인 이철용이에요.

 

 

야인시대에도 출연했던 이철민이에요.

이철민 출연 영화로는 효자, 기방도령, 대장 김창수, 더폰, 터널, 친구2 황해, 시크릿 등이 있습니다.

황해 연기가 특히 화제였죠. 애처가로 알려진 이철민인데요.

 

 

사귀다 아내가 이별 통보를 하기도 했었다고 해요.

그러나 다시 사귀었고 결혼까지 이어졌어요. 이철민은 개인sns는 하지 않습니다.

평소 극세사 수면 잠옷을 잘 입는 것으로 알려진 이철민인데요.

 

 

tvN SNL 코리아에 출연하기도 했던 이철민입니다.

영화 장군의 아들2 오디션 일화가 있는데요. 실제로 진짜 유단자나 현역 조폭이 오디션에 오기도 했었다네요.

이철민은 재주가 없어 앞구르기를 했지만 눈빛으로 합격했던 것이에요.

2012년 맥신 표지 모델로도 뽑혔던 이철민이에요.

 

 

황해 오디션은 800대 1 경쟁률이었다고 합니다.

이철민은 평소 핑크색을 좋아한다고 해요. 드라마 데뷔작은 KBS 주말드라마 '젊은이의 양지'입니다.

초등학생 때 배우 꿈을 꿨던 이철민이구요. 고등학생 때 진로를 선택할 때 배우가 되고 싶다고 결심했다고 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