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원주 나이 키 프로필 배우 재산 학력 고향

 

 

 

탤런트 전원주는 약 30억 자산가로도 잘알려져 있습니다.

그래서 전원주 주식 재테크 관련 내용이 화제를 얻기도 했었구요.

실제로 전원주는 짱아줌마 전원주의 딱 열흘만에 졸업하는 증권학교 등 책을 저술하기도 했었어요.

또한 전원주 배우는 요리도 잘한다고 하는데요.

 

 

여러 요리책을 저술하기도 했습니다.

그동안 미우새, 신발벗고 돌싱포맨, 라디오스타, 미스터로또를 비롯해 여러 건강 정보 프로그램에도 자주 출연한 전원주에요.

전원주는 국어교사 출신입니다.

그래서 안성훈 중학교 국어선생님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참고로 전원주는 성우 생활도 했었어요.

전원주는 방송에서 아들과 며느리 등 가족 에피소드를 많이 언급하는데요.

전원주는 이혼을 하여 재혼한 경력을 공개하기도 했었습니다. 오늘은 배우 전원주 나이 등 프로필 정보 소개할게요.

 

 

전원주 나이는 1939년생으로 86세입니다.

고향은 개성시입니다. 북한이죠.

전원주 키는 148cm입니다. 재혼한 남편은 사별하였습니다.

 

 

 

호탕한 웃음으로 웃음 전도사라고도 불리는 전원주에요.

전원주 가족으로는 아들, 며느리, 손자가 있습니다. 배우 전원주 종교는 불교에요.

1960년 CBS 성우극회 5기 공채 성우로 데뷔한 전원주입니다.

 

 

전원주 아들 두명 중 한명은 의붓아들이에요.

배우 전원주 학력은 정화여자중학교, 덕성여자고등학교, 숙명여자대학교 졸업입니다. 국어국문학과를 전공했어요.

전원주 집안은 인삼농사를 하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한국전쟁으로 남한으로 오게 되었죠.

 

 

전원주 어머니는 독하게 돈을 모았다고 하죠.

원래 가수가 꿈이었던 전원주입니다. 그래서 보이스트롯에도 출연하였구요.

귀순배우 김혜영, 개그우먼 김현영과 함께 반품원정대 트로트 그룹으로 활동했습니다. 노래는 춘향월가에요.

 

 

 

전원주는 설운도 팬입니다.

전원주는 방송을 통해 아들 고재규 씨를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첫 남편과의 아들이에요. 재혼한 남편과는 아이가 없는데요.

전원주는 유산을 6번이나 했었다고 하네요.

 

 

남편은 투병을 하다 별세하였는데요.

전원주는 그 후 우울증세를 겪기도 했어요.

음식점에 가면 가격표부터 보는 전원주입니다. 평소 짠순이 생활을 해오고 있죠. (구두쇠)

절약 정신 정말 대단해요. 전원주가 가진 주식은 SK하이닉스입니다.

 

 

2만원대에 샀다고 하더라구요.

현재 SK하이닉스 주가는 무려 20만원이 넘어요. 배우 활동은 못생긴 외모로 무명생활을 겪었던 전원주에요.

선우용여와도 친한 사이인 전원주인데요. 전원주는 식모, 상궁 역할을 많이 했었다고 합니다.

 

 

전원주 출연 드라마로는 효심이네 각자도생, 맏이, 미남이시네요, 밤이면밤마다 등이 있습니다. 전 요정컴미가 기억에 남아요.

전원주 출연 영화로는 클레멘타인, 황산벌, 평양성 등이 있습니다.

전원주 인스타그램이에요. https://instagram.com/joo390808 강원도 원주시 홍보대사로도 활동한 전원주입니다.

 

 

자식들에게 집도 사 주고 손녀 유학도 보내 준 전원주에요.

이에 대한 서러움과 불만을 토로하기도 했습니다. 한 달 전기 요금이 2만 원 미만으로 나온 적도 있는 전원주에요.

정말 대단합니다. 전원주는 재테크 방법으로 금도 많이 사놨다고 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