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수봉 나이 프로필 결혼 가족 남편
최근 tvN STORY 지금 이 순간에 출연해 집을 공개한 심수봉입니다.
심수봉 가족은 현재 서울특별시 논현동에 살고 있는데요. 3층짜리 주택입니다.
딸과 함께 미국 유학을 다녀오기도 한 심수봉입니다. 심수봉은 얼마전 MBN 불타는 트롯맨 심사위원으로도 활약했습니다.
공교롭게도 손태진이 우승을 하였는데요.
손태진 이모할머니가 바로 심수봉입니다.
즉 심수봉 언니의 아들이 손태진(포르테 디 콰트로)인 것이죠.
참고로 손태진 우승상금은 6억 3천만원입니다. 실제로 3억 후반대를 받았고 1억을 기부했다네요.
여러 히트곡을 가진 심수봉입니다.
심수봉 히트곡으로는 비나리, 사랑밖엔 난몰라, 미워요, 백만송이 장미, 남자는 배 여자는 항구 등이 있습니다.
싱어송라이터이기도 합니다.
1978년 MBC 대학가요제 '그때 그 사람'을 통해 데뷔한 심수봉이에요.
심수봉은 올해 데뷔 46주년을 맞았구요.
현재 전국투어 콘서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가수 심수봉 종교는 개신교에요.
고향은 충청남도 서산시입니다.
심수봉 본명은 심민경입니다. 원래 심수봉 종교는 불교였는데요.
스님이 법명을 예명으로 지어주었다고 해요. 실제로 대학가요제 때는 본명으로 참가했던 심수봉입니다.
그때 그사람 노래 역시 히트곡이죠.
심수봉 나이는 1955년생으로 70세입니다.
심수봉 가족으로는 부모님, 언니, 남편, 자녀가 있는데요. 가수 심수봉은 결혼을 했다가 이혼을 했었구요. 재혼을 한 것입니다.
현 남편 김호경 씨는 MBC 라디오PD라고 하네요.
심수봉 소속사는 라이트웨이브 엔터테인먼트입니다.
학력으로는 인화여자고등학교, 명지대학교 졸업이에요. 자녀로는 아들, 딸이 있는데요.
아이들이 어렸을 때 이혼해 자녀들이 방황을 했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재혼 후에도 현재 남편과 떨어져 살기도 했다네요.
심수봉 노래 비나리는 현재 남편을 위해 만든 노래입니다.
남편 김호경 씨는 MBC '심수봉의 트로트 가요 앨범'의 담당 PD였다고 하더라구요. 아들 한승현 씨는 기확사 대표로도 활동했습니다.
판소리를 배우기도 했던 심수봉입니다.
미8군 무대에 서기도 했었다네요. 심수봉은 청와대에 종종 초청되기도 했었는데요.
1979년 10.26사건에 휘말리기도 했었어요. 심수봉은 무죄판결을 받았었습니다.
하지만 방송금지조치를 당하기도 했죠.
평소 집에서 청소는 남편이 한다고 밝힌 심수봉입니다. 심수봉은 빨래와 요리를 담당한다고 해요.
2021년 추석에는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 공연이 제작되기도 했습니다. 심수봉은 개인 SNS를 하진 않구요.
그동안 불후의명곡, 불타는 장미단 등에 출연했습니다.
꾸준히 노래 작업을 하는 심수봉이에요. 최근 노래는 부부행진곡입니다.
그밖에 조국이여, 아빠, 알이랑, 나의 신부여 등도 있어요. 히트곡 백만송이 장미는 원래 러시아 가요입니다.
심수봉이 번안한 것이에요.
지금이순간 심수봉 편에는 자우림 김윤아, 손태진이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심수봉 노래 여자이니까는 나훈아 작곡 작사노래입니다.
심수봉은 이혼 후 딸과 관계가 멀어졌지만 핑클 사인으로 인해 관계가 회복되었다고 언급한 적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