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기루 나이 남편 개그우먼 프로필 몸무게 소속사 본명

 

 

 

현재 먹찌빠, 전참시 등에 고정출연하고 있는 신기루 개그우먼입니다.

솔직한 입담으로 2021년부터 무명생활에서 벗어나게 되었는데요.

신기루가 알려지게 된 건 튀르키예즈 온 더 블럭(터키즈 온더 블럭)이었죠.

실제로 이용진 개그맨과도 친한 사이입니다.

 

신기루

 

현재 신기루는 유튜브 채널도 운영하고 있는데요.

작년 SBS 연예대상 신인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참고로 신기루는 결혼을 한 기혼자에요. 2019년 결혼하였습니다.

 

 

신기루

 

자녀는 없어요. 물론 신기루 이름은 예명인데요.

오늘은 개그우먼 신기루 프로필 정보 소개할게요.

신기루 본명은 김현정입니다.

 

신기루

 

아무래도 가수, 개그맨 동명이인이 있어서 예명을 쓰게 되었습니다.

마체리, 정락 등 예명을 거쳐 신기루로 짓게 되었다네요. 메가톤이란 예명도 생각했었다고 합니다.

신기루 예명 뜻은 잡힐 듯 잡히지 않는다는 뜻이에요.

 

 

 

신기루 고향은 인천광역시입니다.

신기루 나이는 1981년생으로 44세입니다. 남편 지성길 씨는 1살 연상이구요.

직업은 인천에서 육류 요식업을 한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연애할 때 신기루 남편은 대천에서 펜션 사업을 하기도 했었다네요.

육류체인점을 운영하는 신기루 남편이에요. 신기루 개그우먼은 담배를 피는 흡연자입니다.

아무래도 먹는 양이 많다보니 꾸준히 건강검진을 한다고 하네요.

 

 

특히 신기루는 마요네즈를 좋아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결혼 후 첫 명절날 LA갈비 4kg를 먹었다고 밝힌 신기루입니다. 그 후 시댁에서 엘사라고 별명을 불렀구요.

만두 스무개를 먹어 만찢녀라는 별명까지 얻었다고 해요.

 

 

 

신기루 몸무게에 대해 화제인데요.

개그우먼 신기루는 남편과 몸무게 합치면 250kg라고 밝히기도 했었구요.

몸무게 120kg 안 넘어가려고 체중 조절을 한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먹찌빠 나선욱 시소대결에서 이긴 신기루에요.

 

 

그래서 약 120kg정도로 추정됩니다.

신기루 키는 175cm에요. 신기루는 2007년 SBS 9기 특채 개그맨 출신입니다.

그전에 2005년 KBS2 폭소클럽을 통해 데뷔하였어요.

 

 

신기루 인스타그램입니다. https://instagram.com/ruruvely

신기루 소속사는 제이디비엔터테인먼트입니다.

김대희, 박나래, 김민경, 유민상, 홍윤화, 김지민, 랄랄 등이 속한 곳입니다.

 

 

그동안 코미디빅리그 등에 출연한 신기루입니다.

신기루는 드립걸즈7에 출연하기도 했었구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한도초과, 강심장vs, 비디오스타, 1호가 될 순 없어 등에 출연했습니다.

원래도 술 잘마시고 덩치가 큰 사람이 이상형이었다고 합니다. 신기루가 먼저 좋다고 남편에게 대시했다고 해요.

 

20240413 신기루

 

평소 술도 좋아하는 신기루에요. 신기루 MBTI는 ISTP에요.

최근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에 출연한 신기루에요. 이중턱 제거 시술을 받았다고 하더라구요.

신기루는 자녀에 대해 딩크족에 가깝다고 언급하기도 했어요.

 

신기루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