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남일 나이 감독 부인 김보민 자녀 가족 프로필 고향

 

 

 

최근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는 김남일 축구선수입니다.

2002 한일 월드컵 김남일 활약 정말 대단했었죠.

1998년부터 2013년까지 국가대표로 활약했던 김남일 선수인데요.

김남일 포지션은 미드필더에요.

 

김남일

 

김남일은 작년 10월 뭉친프로젝트(MCP) 소속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습니다.

김용만, 김성주, 안정환, 정형돈 등이 속한 기획사구요.

김남일은 뭉친 유튜브 채널에도 출연하고 있습니다.

또한 시골경찰 리턴즈2 고정출연도 하였죠.

 

 

20240326 김남일

 

선수시절, 진공청소기 별명으로 불린 김남일 선수입니다.

오늘은 김남일 아내 등 프로필 정보 소개할게요. 김남일 나이는 1977년생으로 48세입니다.

지난 2007년 김보민 아나운서와 결혼하였습니다.

 

안정환 나이 딸 부인 아들 프로필

 

김남일

 

김남일 학력은 인천송월초등학교, 부평동중학교, 부평고등학교, 한양대학교 체육학과 졸업입니다.

부인 김보민은 KBS 29기 아나운서인데요.

KBS부산방송총국 아나운서를 지내기도 했죠. '도전! 골든벨' 진행을 하고 있던 김보민 아나운서입니다.

 

 

 

김남일은 김보민 아나운서를 보고 반했구요.

연락처를 알아내 대시를 하였다고 합니다. 결국 사귀게 되었죠. 김남일 김보민 자녀로는 아들이 있습니다.

현재 고등학생인 아들이구요.

 

 

키가 185cm라고 해요.

축구를 하진 않는다고 합니다.

김남일 고향은 인천광역시입니다.

김남일 키는 182cm에요. 아내와는 1살 나이차이에요.

 

 

2000년 전남 드래곤즈를 통해 프로데뷔를 한 김남일 선수입니다.

2015년 은퇴하였구요. 2017년 중국 장쑤 쑤닝의 코치를 맡았으며 한국 축구대표팀 코치로도 활약했어요.

또한 김남일은 2020년 성남 FC의 감독으로 부임해 2022년까지 활약했습니다.

 

 

 

김남일 종교는 불교에요.

김남일은 그동안 수원 삼성 블루윙즈, 인천 유나이티드 FC 등 팀을 거쳤습니다. 평소 집에서 아내를 안고 지낸다는 김남일이에요.

사랑꾼으로도 불리죠.

 

 

과거 삼보컴퓨터 광고 모델로도 활동한 김남일입니다.

김남일은 선수시절 벌금 액수를 3천만원까지 내봤다고 하네요. 초등학교 3학년 때 축구를 시작한 김남일입니다.

하지만 고등학생 때 그만두기도 했었다네요.

 

 

막노동을 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김남일 가족으로는 부모님, 아내, 아들이 있습니다. 잘생긴 외모로 팬들도 많았던 김남일이에요.

김남일은 부인에 대해 아내가 자고 있을 때 예쁘다고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숨소리를 녹음한 적도 있다네요. 국대 훈련 중 자동차극장 데이트를 한 적도 있었구요.

김남일은 비셀 고베, FC 톰 톰스크, 교토 상가 FC 등 팀에서도 활동했어요.

김남일 주량은 소주 2잔이라고 해요.

 

 

선수시절 롤모델은 황선홍이었다고 해요.

김남일은 전현무와 동갑인데요. 라디오에서 아내 김보민 외모를 비하한 전현무 멱살을 잡은 적이 있었다고 해요.

월드컵 때 팬티에 부적을 넣고 뛰었던 김남일 선수에요. 김남일은 개인 SNS를 하지 않아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